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중고 넷셀러와 병원측 중요한 정보가 빠졌네요.. 제 잘못인가요? 현명한 조언 부탁드립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3. 16:06

    중고 넷셀러와 병원측 중요한 정보가 빠졌네요.. 제 잘못인가요? 현명한 조언 부탁드립니다.
    안녕하세요. 저는 30대 여성입니다. 인터넷에서 트러블 글을 자주 봤는데 고민글은 처음 올려봅니다. 제 글을 읽어주시는 분들께 정중하게 조언을 구하고 싶습니다. 아침에 급하게 포스팅을 하는 것이 조금 두렵더라도 너그러운 양해 부탁드리며, 조언에 대한 답글을 남겨주시면 큰 도움이 될 것 같습니다...


    중고거래 앱에서 피부과 제모 양도권을 구매했습니다. 다만 넷셀러와 병원 측은 지인 및 가족 외에는 타인에게 양도할 수 없다는 특별한 경고를 하지 않았다. 저도 병원에 3번 전화했어요(내 개인정보, 넷마자 개인정보 등)





    병원과 전화로 확인을 하였기에 자신있게 중고판매자에게 입금을 했습니다. 그런데 잠시 후 병원에서 '가족과 지인 외에는 양도할 수 없다'는 문자를 받았다.



    이적 대상에 한도가 있는 줄은 몰랐다. 중고거래는 잘 하지 못하지만, 무지해서 양쪽에서 한 사람이라도 예방조치를 했다면 좋았을 텐데. 중간에 돈낭비했는데 어떻게해야할지 조언좀 부탁드립니다...
    마지막으로 첨부된 이미지는 중고 넷셀러와 나눈 대화입니다.
    시간을 내어 제 글을 읽어주셔서 정말 감사드리고, 저와 같은 피해가 발생하지 않도록 양도시 꼭 확인 부탁드립니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