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계약서를 읽었다고 말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29. 06:03

    체육관 환불 신기한 정책 나는 문제입니까? 무엇이 문제입니까?
    안녕하세요 건강을 사랑하는 헤린입니다.
    차이는 없습니다.
    나는 부산의 센텀에 있는 한 체육관에 다녔다. 2년간 문제는 이번 개인 사정으로 피트니스를 할 수 없었습니다.
    그건 그렇고, 나는 5/13 일까지 피트니스를 체결하고 피트니스 센터 할인으로 인해 3 월에 새로 신청하기 시작하기 전에 사용권이 있습니다.
    문제는 이때부터였다.
    물론, 환불이 잘 되지 않는다는 것을 알고 처음부터 녹음을 했습니다.
    그러나 이 쪽이 갑자기 시작 전 이용권에 10%+ 입회비 5만원까지 위약금으로 받았다.
    개인의 이유에 따라 10%는 알지만 입회비는 왜 추가되는지 물어봤지만 수건 이용료이므로 갑자기 사용하지 않은 것을 말하면서 입회비를 제외해야 했습니다. .
    그러나 아직 이용하지 않은 이용권에 대해서는 10% 제외한다는 방문 인터넷 판매 조항은 알 수 있다.
    입회비는 몰랐고, 신용카드로 결제해 곧바로 취소할 수 없기 때문에, 5/9일에 와서 취소해 위약금을 지불해야 했다고 합니다.
    그러니까 내가 아무리 봐도 이해할 수 없기 때문에, 다음날 또 가서 말하기 때문에, 또 입회를 하면서, 그런 비용이라고 횡설수설화해
    나는 계약서를 읽었다고 말했다.
    그러니까 또 다음날 소비자센터 연락해서 확인 후 조정신청해 찾았는데 이번에 갑자기 내가 건강기구 와이어 잘라 먹었고 런닝 머신 달리는데 모터를 태우고 경사 달릴 수 없으니까 뭐가 좋은 게 좋다 그냥 이데에 가고 싶다.
    건강기구 관리 부주의로 내가 쓰러지거나 부상을 입었을 때 어떻게 해서도 관리 소홀이라는 말은 하지 않았어요
    말할 수 없기 때문에 정말 화가났다.

    이번 회원권은 54만원이었다.
    기존 회원권은 중간에 휴회까지 합쳐 5/13일까지였고, 새로운 회원권 개시일은 5/14일이었습니다.
    물론, 선물은 받은 적이 없습니다.
    인보디는 처음 2년 전에 입회했을 때 한 번, OT도 2년 전에 한 번 있었습니다.
    녹음 자료 + 계약서도 사진으로 찍었습니다.
    녹음 자료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